반응형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하다가  다음과 같은 문구를 보았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이 있어 뒷북치는건지 모르겠지만 하나씩 보이길래 찾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옆에 있는 "NEW"라는 문구가 무언가 새로와진 느낌을 주기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를 클릭하라고 해서 클릭을 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와 같은 그림으로 카테고리가 보입니다...그래서 제품 보기를 클릭을 해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는 건 이미 자주 접했던 여러가지 추천툴이었습니다. 그리고 옆에 보면 네트워크 실적이라는게 별표로 눈에 보였습니다..애드센스가 더 실적이 좋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구글 패키지가 높은가 봅니다..아니면 그냥 예시인지..아무튼

한가지 주목할 것은 아직 국내에는 활발하게 서비스 하고 있지 않은 것  같고 앞으로는 실적이 높은 추천 항목으로 해당 카테고리별 광고가 나가지 않을까 유추해 보았습니다..
검색해 하지 않고 바로 포스팅 하는거라 그렇게 생각만 해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하면 위와 같은 광고 형식이 나열이 됩니다..지금은 구글관련된 광고지만 앞으로는 위의 이미지는 실적이 좋은 광고로 바뀌겠지요..아직 국내 광고는 잘 안보이더군요..

그러다가 유일하게 카테고리 안에서 한글로 제공되는 것을 발견 하였습니다..외국에는 이미 몇개가 보이더군요,,..이거 생뚱맞게 한번 올려 봐야 겠습니다..얼마나 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새추천 2.0 을 알아 보았습니다...

그냥 매뉴만 쭉 따라 와 보았는데 그래서 조사해 보았다. 구글에 발빠른 포스팅을 하는후글님 블로그를 찾아 보았습니다. 

관련 내용 포스팅 참고 : http://hoogle.kr/647

궁금증이 확 풀렸다,..이젠 지켜보는 수 밖에 없겠습니다.새로운 광고로 어떻게 진행될지 자뭇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