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해를 맞이하여 지름신이 강림하여 블루투스용 이어폰을 장만하였습니다. 우선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활용도가 높아졌고 무엇보다 운전하면서 전화를 받는 경우에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하고자 장만을 하였습니다.

또한 원어데이에 가격이 싸게 올라온 것도 한몫하게 된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자브라 이어폰 블루투스 가격은 2-3원정도..원어데이 가격시..그런데 이번엔 어차피 블루투스 사용하면 이어폰은 어디에도 사용가능 하기에 조금 더 투자 하기로 하였습니다.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 앞면

자부라 블루투스 이어폰 뒷면

자부라 이어폰 장착한 모습



가끔은 업무를 하다가 긴 통화를 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에 상당히 유용한 이어폰이며, 일반 옥션등에서 약 11만원대하는 것을 원어데이에서 7만원 정도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폰카로 찍어서 화질이 조금 흐릿하네요..양해 부탁드리구요.. 블루투스 이어폰 쓰면 이제 전자파는 조금 덜어질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최근 변화되는 환경속에서 얼마나 주변기기나 디바이스 기기를 잘 활용하고 액세서리를 활용하는지에 따라 경쟁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 같아 조금씩 조금씩 투자해서 모으고 있네요...

특히, 운전하면서 많은 통화를 하시는 분들은 괜찮은 디바이스 기기라 생각합니다. 우선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새해부터 지름신 강림하여 질러 버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