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중심에 보안 , 전국민 보안마인드 업데이트 캐치 프레이즈를 걸고 무모한 도전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보안에 중요성과 보안의 대중화는 반드시 이끌어 내야 겠다는 개인의 외침이기도 합니다. 물론 혼자 외친다고 될 사항도 아니고 또한 많은 기업과 정부에서 관련 사업을 잘 하고 계시기에 굳이 나설 필요도 없습니다만 그 부족한 부분을 혼자라도 정보 공유하자는 차원에서 여러 sns 채널을 통하여 보안인식제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페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시 100원 기부

 

2012년 년초에 페북 페이지 "좋아요"을 클릭하면 클릭당 "10"원을 기부하겠다고 이야기 한 적이 있었습니다. 혹시나 너무 많은 클릭이 이루어지면 감당하지 못할듯 하여 10원으로 하였으나 혹시나는 역시나가 되었습니다. 그런 걱정 할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단위를 100원으로 올렸습니다. ^^

 

그렇게 이야기 한 이후에 실행 한달전으로 다가 왔네요. 의례껏 아무런 의미 없이 하는 기부행위보다는 보안인식제고를 위한 페북 페이지 확대와 기부를 할 수 있다는 조금은 제 스스로 강제적이고 의무적인 방법에 수단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올해에 저의 화두는 "실천" 이었습니다. 가급적 실천하는 삶을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만 기부하면 좋다고 하지만 실제 실천으로 연결되지 않아 조금은 스스로 강제적인 방법을 동원 한 것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jeonjuhyun  


 

현재까지  412명이나 "42100"원을 불우한 이웃에게 기부해야 할 것입니다. 아직 두달여 남아 있으므로 그 사이에 얼마나 더 기부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나름 열심히 모은 용돈으로 기쁜 마음으로 기부를 하겠습니다.

 

사소한 것이지만 스스로 안될때에는 이렇게 조금이나마 강제성을 띄고 습관화하고 그것에 의미를 두면 마음이 더 따뜻해지지 않을까요?

 

담배값 술값을 내기 더 쉽지  나눔을 실천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울때 개인이라도 조금 나눔을 스스로 실천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두달후에 실제 기부후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여름이 유난히 더 더웠듯이 올 겨울도 유난히 더 추울들 합니다.  "좋아요" 클릭하시면 100원 기부하는 것이 됩니다. 이는 개인의 실천의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엔시스.

 

 

 P.S 

아마도 저를 관찰 하고 계셨던 분들은 정말 이사람이 실천 하나 안하나 아마도 모니터링 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약속은 지키겠습니다. ^^


,